[자가진단]네트워크 속도 개선

CM Eligos

Community Manager
Staff Member
Dec 17, 2019
86
2
8
[3/10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네트워크 느림 현상을 겪는 유저분들께서는 아래 정보를 기입하여 cs-ast@barunsonena.com 로 보내주시면 원인을 분석하여 속도 개선 작업에 참고 하도록 하겠습니다.
단, 네트워크 느림 현상 발생 시 당일날 바로 메일을 보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4 번 항목은 게임에 접속한 상태에서 순차 수행

1. ana-aida.astellia-online.com에 대해서 nslookup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cmd 실행
* nslookup ana-aida.astellia-online.com 입력
* 진행 시간 확인과 출력값 캡쳐 부탁드립니다.



2. ana-aida.astellia-online.com에 대해서 ping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cmd 실행
* ping ana-aida.astellia-online.com 입력
* 진행 시간 확인과 출력값 캡쳐 부탁드립니다.



3. ana-aida.astellia-online.com에 대해서 tracert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cmd 실행
* tracert ana-aida.astellia-online.com 입력
* 진행 시간 확인과 출력값 캡쳐 부탁드립니다.



4. 현제 접속된 IP에 대해서 netstat 진행을 부탁 드립니다.
* cmd 실행
* netstat -ano | findstr "6001 8081"
* 진행 시간 확인과 출력값 캡쳐 부탁드립니다.



5. t1.re 정보의 획득
* 웹브라우저 실행
* http://t1.re 이동
* 진행 시간 확인과 웹브라우저 화면 캡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스텔리안 여러분,

북미 이외의 지역에서 북미 서버에 접속하는 아스텔리안분들의 원할한 플레이를 돕고자 임시점검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네트워크 속도 개선 패치 후 패치 전에 비해 속도가 느려진 고객분들은 DNS가 정상적이지 않은 고객분들인 것으로 확인이 되며,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PC가 바이러스에 감염 된 것은 아닌지 바이러스 검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본인의 PC가 Proxy나 VPN을 사용하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가입한 회선가입자가 제공한 DNS 주소가 맞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터넷 공유기를 사용 중이고 DHCP를 사용하여 DNS주소를 자동으로 받는 경우PC의 DNS를 자동으로 사용하지 않고 수동으로 변경 후 본인 회선 사업자가 알려 준DNS 주소를 먼저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3가지를 모두 진행하였지만, 속도 개선이 되지 않는다면,아래의 정보를 고객 센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해당pc에서 t1.re 접속 하여 Speed Test 를 마친 후 화면 캡쳐 + 시간 확인
2. 해당pc에서 CMD (window 키 + cmd 입력. Command Prompt 실행 ) 에서 nslookup ana-aida.astellia-online.com 를 입력 후 엔터. 결과값을 캡쳐 + 시간 확인
3. 해당pc에서 CMD (window 키 + cmd 입력. Command Prompt 실행 ) 에서 tracert ana-aida.astellia-online.com 를 입력 후 엔터. 결과 값을 캡쳐 + 시간 확인


고객님들께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ast edited by a moderator:

Freewind

Astellian
Feb 14, 2020
19
2
3
네트워크 속도는 둘째 치고, 패치 이후 계속 튕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특히 채널 변경할 때 더욱 많이 발생하는데 확인 부탁드려요
 

CM Eligos

Community Manager
Staff Member
Dec 17, 2019
86
2
8
네트워크 속도는 둘째 치고, 패치 이후 계속 튕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합니다. 특히 채널 변경할 때 더욱 많이 발생하는데 확인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Freewind님,
아스텔리아 운영팀입니다.
전달해주신 이슈에 대해서 빠르게 확인 및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Freewind

Astellian
Feb 14, 2020
19
2
3
서버와 통신
인증 실패 219
서버와 통신
...

하..

서버 관리 안하나요????????????
안하시나요???????

이거 환불 안됩니까???

던전에서 서버와 통신..
죽고..

또 ..렉 때문에 죽고..

지금은 핑이 아예 안나가고
 

CM Eligos

Community Manager
Staff Member
Dec 17, 2019
86
2
8
이제 게임인증 216

에라이 뭐 같은 넘들아

환불해라
안녕하세요. Freewind님,
아스텔리아 운영팀입니다.
네트워크 개선에 대해서는 유저분들에게 피드백받고 최대한 빨리 개선할수 있도록 확인중입니다.
전달해주신 게임 인증 오류에 대해서도, 내부 검토를 빨리 진행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jesj

Astellian
Mar 31, 2020
2
0
1
렉을 개선할 생각이 있긴 한건가요. 심각한 수준인데 말이 없는거보면 손 놓은것같은데..

렉 원인을 유저환경에서 찾을려고 하지말고 본인들 서버에서 찾으세요. 다른 해외 스팀게임들 잘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