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1 수정] 업데이트 미리보기 [5/26]

CM Ni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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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 1, 2020
36
21
8


[5/26 수정]
[스킬 변경]
  • 모든 직업 10레벨에 "아트라 리게인" 스킬이 추가됩니다. 아트라리게인 사용시, 이동속도와 일부능력치가 감소하는 대신 AP회복량이 8증가 합니다.
  • 일부 덱버프 스킬이 상향조정 됩니다.
    • 근성의 소환사 덱버프가 아트라 포인트를 회복량이 단계별 1,2,4에서 3,5,7로 상향조정 됩니다. 동행자 덱버프 1단계의 서번트 아스텔 유지비용 감소값이 1에서 2로 상향됩니다.
  • 서번트 아스텔 중 워리어 클래스 아스텔들의 소환 유지 AP량이 20에서 18로 감소됩니다.
[조작 - 크로스헤어모드 관련 변경사항]
  • 크로스헤어모드에서 Shift+좌클릭, Shift+우클릭을 할 경우, 퀵슬롯 3, 큇슬롯4에 등록된 스킬이 사용됩니다.
[아이템 귀속관련 사항 변경]
  • 1티어 영웅, 전설 장비 및 룬, 별보석이 획득 시 귀속이 아닌 착용 시 귀속으로 변경됩니다.
[성장 지원 NPC]
  • 메이빌의 성장 지원 NPC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알려진 이슈]
  • 별의 이야기 달성 시 별의 이야기 창을 열었을 때 달성된 항목 외의 이미지는 모두 보이지 않는 현상
    • 별의 이야기 다른 지역 탭을 클릭한 후 다시 돌아오면 정상적으로 보여집니다.
  • 일레이트 주문서 사용 시 내가 소환한 아스텔에게 적용되지 않는 현상
  • 별의 인도자 비르고의 영웅 스킨 정보에서 스킨 획득 정보가 특판 상점으로 잘못 출력되고 있습니다.
    • 실제로는 툴리에 주화 상점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 업적 -> 생활 -> 길드에 잘못된 업적 2개가 존재합니다.
  • 일부 PC화면에서 신규아스텔 "별의인도자 비르고"의 일부 텍스쳐가 다소 붉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5/19 수정]
** 클래릭, 오라클, 위저드, 소서러, 위치 클라스의 스탯 변경은 6월 업데이트 스킬 변경과 함께 적용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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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 내용
  • 툴리에 업데이트
  • 일부 퀘스트에 장비 강화 주문서 지급 -> 성장 과정 파티 사냥터 퀘스트에서도 지급되도록 수정
스킬 변경:
일부 직업의 2차 전직 시 획득하는 스텟이 변경됩니다.
  • 글레디에이터 : (기존) 공격력, 명중력 > (변경) 명중력, 이상상태적중력, 회피력
  • 어쎄신 : (기존) 명중력, 치명타명중력 > (변경) 공격력, 명중력
  • 팬텀 : (기존) 회피력, 치명타회피력 > (변경) 회피력, 치명타회피력, 이상상태회피력
  • 어벤저 : (기존) 공격력, 치명타 공격력 > (변경) 치명타 공격력, 치명타 명중력
  • 바운티헌터 : (기존) 공격력, 기력 > (변경) 공격력, 명중력
  • 호크아이 : (기존) 명중력, 치명타명중력 > (변경) 치명타공격력, 치명타 명중력
  • 레인저 : (기존) 치명타공격력, 회피력 > (변경) 회피력, 치명타회피력, 이상상태 회피력
  • 클래릭 : (기존) 공격력, 주문력 > (변경)주문력, 마나력, 이상상태적응력
  • 오라클 : (기존) 주문력, 물리방어력 > (변경) 주문력, 이상상태 적중력
  • 위저드 : (기존) 공격력, 치명타공격력 > (변경) 주문력, 이상상태 적중력
  • 소서러 : (기존) 공격력, 주문력 > (변경) 공격력, 명중력
  • 위치 : (기존)치명타 공격력, 주문력 > (변경) 공격력, 치명타 공격력
일부 스킬들이 변경됩니다.(공통)

<워리어>
  • 마일드 슬래쉬 쿨타임 13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 아다만트 아머 사용 시, 즉시 워리어 러스티가 5스택 추가됩니다.
<아처>
  • 호크아이의 '각성 스킬'인 "루나댄싱"의 쿨타임감소 강화가 추가됩니다.
  • 호크아이의 '각성 스킬'인 "루나댄싱의 마지막 타격이 치명타로 명중할 경우, 피닉스 크로우 쿨타임 초기화
  • 호크아이의 '각성 스킬'인 "피닉스 크로우" 사정거리 25M로 증가하고, 치명타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또한 스킬 강화가 추가됩니다.
  • 레인저의 '각성 스킬'인 스파이크 애로우에 쿨타임 17초 > 3초로 변경됩니다.
  • 레인저의 '각성 스킬'인 스파이크 애로우의 출혈지속시간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레인저의 '각성 스킬'인 블레스트 애로우의 화상지속시간이 30초로 변경되고, 대상이 해당 상태를 오래 유지할 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레인저의 '각성 스킬'인 러쉬의 쿨타임 60초에서 50초로 감소하고, 추가로 회피력, 치명타 회피력, 이상상태 회피력을 상승시킵니다.
<로그>
  • 쉐도우 프로텍션이 기존보다 더 많은 피해를 막아줍니다.
  • 페이탈 블리츠가 논타켓스킬로 변경되며, 자신 주변 대상에게 광역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쿨타임이 초기화 됩니다.
  • 퓨리어스의 사정거리가 증가하며 타켓제한수가 4에서 8 로 변경되어, 보다 많은 적을 타격할 수 있게 됩니다.
  • 리퓨레스드 퓨리가 비전투 상태에도 사용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쉐도우 어썰트의 범위와 데미지가 상향됩니다.
  • 어썰트 포인트의 데미지가 상향됩니다.
  • 스프레드 대거가 논타겟팅 스킬로 변경되며 범위가 증가합니다.
[알려진 이슈]
메이지(소서러)의 각성 2레벨 스킬인 "플로인"이 각성 3레벨에 습득하는 문제를 확인하였으며, 해당 사항 수정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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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Virgo

Astellian
Sep 26,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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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명타 회피력이 뭡니까
제발 한번이라도 다시 읽어보고 공지 글을 올리세요
매번 오타가 없는 적이 없네
진짜 허접해 보입니다


오타 수정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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